Content INS!GHT 2025
2025 Program Overview

콘텐츠 인사이트 2025 프로그램

글로벌 IP, 팬덤, 기술 혁신을 아우르는 2일간의 여정을 한눈에 확인하세요. 세션을 선택하면 각 트랙의 상세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.

11월 6일 (목)

Day 1 - IP 세션

본 행사는 한-영 및 한-일 실시간 동시통역을 제공합니다.

11월 6일 (목)- 오전 세션글로벌 IP 유니버스: 세계관의 확장과 IP 비즈니스의 글로벌화
10:00 – 10:10
인트로
  • 콘텐츠 인사이트 및 연사자 소개
10:10 – 11:00
키노트

글로벌 IP 유니버스 구축: 로블록스가 게임을 넘어 콘텐츠 세계를 확장하는 법

Christian Bayley profile
Christian BayleyRoblox · Global Head of Licensing & Consumer Products
11:00 – 11:40
워크숍

로블록스(Roblox) 글로벌 라이선싱 담당자와의 대담

장소 · 스튜디오 2

  • 사전 신청을 통한 소규모 연계워크숍 진행(15명 내외)
11:00 – 11:40
특별강연

일본 애니메이션 IP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래: 제작에서 글로벌 라이선싱까지

Ryosuke Watanabe profile
Ryosuke WatanabeGREE Entertainment · Vice President, Licensing Business
11:40 – 12:20
특별강연

포맷에서 프랜차이즈로: 스크린 IP의 글로벌 문화 확장 전략

Patrick Caligiuri profile
Patrick CaligiuriProducer Patrick · Executive Producer & Media Advisor to the UAE
11월 6일 (목)- 오후 세션팬덤 레볼루션: IP 비즈니스를 재편하는 새로운 동력
13:55 – 14:00
인트로
  • 콘텐츠 인사이트 및 연사자 소개
14:00 – 14:50
키노트

AI 시대, 팬의 마음을 울리는 IP를 위한 세계관 전략

Dr. Jane Han profile
Dr. Jane HanFormer Netflix & Meta · Creative Strategist
14:50 – 15:30
워크숍

Jane Han 박사와의 대담

장소 · 스튜디오 2

  • 사전 신청을 통한 소규모 연계워크숍 진행(15명 내외)
14:50 – 15:30
특별강연

K-POP 아티스트 IP의 글로벌 확산과 팬덤 비즈니스

김재홍 profile
김재홍원밀리언 스튜디오 · 부사장
15:30 – 16:10
특별강연

AI 시대의 팬덤 진화: 게임, 스포츠, 만화·애니메이션의 융합

Shota Tanaka profile
Shota TanakaDeNA · Group Executive / Division Director, Entertainment Development Business Unit, Business Management Division
연계 워크숍 안내

키노트 강연 종료 후, 연사와 함께하는 소규모 대담 세션이 별도로 진행됩니다. (심화 Q&A 및 네트워킹) 워크숍 사전등록자 중 선정되신 분에 한해 오프라인 현장 참여만 가능합니다. (세션별 15명 내외)

메인 세션(강연)은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.

  • 내용: 주요 연사와의 대담을 통한 세부 질의 및 네트워킹 (40분 내외)
  • 장소: 스튜디오2
  • 인원: 세션별 15명 내외 (사전등록 필수)
  • 마감 후 선정되신 분들께는 별도 안내메일이 발송됩니다.